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55인치 TV 와사비망고 ZEN U550, 4K 해상도에 IPS패널까지 탑재!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0:10

    >


    점점 더 큰 화면의 텔레비전에 대한 요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65인치 나 75인치 이상급에 찾는 분도 있지만 본인의 공간답게 55인치 TV가 적합한 경우도 있습니다. 40인치의 거리에 설치한 것에 노 힘 작도록 65인치로 하면 좀 부담되었음을 느낄 수 있어요. 이번의 포스팅이 내가 최근에 짧은 그와잉마 보이는 고추 냉이 망고 ZEN U550 UHD TV MAX HDR모델에 대해서 소개하고 보려는 것이다.


    >


    정면에서 본 인상은 베젤도 슬림했고 화면도 굉장히 선명하게 느껴졌습니다. LG 본인인 삼성급 대중소기업 제품은 아니지만 실제로 대중소기업 프리미엄 광시야각 IPS 패널이 들어와 비슷한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IPS패널의 특성상 일 78번의 시야각을 갖고 있으며 색 왜곡 없이 색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네요. 실제 HDR한 0을 지원합니다.


    >


    >


    스탠드 타입의 모델로 양옆에는 튼튼한 스탠드가 있습니다. 필요에 응하고 옵션에서 200mm x 200mm브래킷을 이용하고 벽걸이의 설치도 가능하다면 TV를 설치하는 환경에 맞추어 판정하면 좋겠군요.


    >


    시간이 지난 것이고 기술이 발전하면서 TV의 두께는 점점 얇아지고 있습니다. 와사비 망고의 55인치 TV는 83mm의 초슬림형 모델은 말하는 오프. 본인 30만원대라는 가격을 소우이교은 보면 충분히 괜찮은 두께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 패널을 적용하는 동시에 그다지 두껍지 않은 디자인이기 때문에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개의 HDMI포트와 1개의 USB포트를 포함한 다양한 입출력 단자가 있는 PS4본인 Xbox 같은 콘솔 게임기에서 홈 시어터 PC등의 연결이 가능하는 것입니다.


    >


    이전에는 1인 비품이라고 하면 텔레비전 설치에 회의적인 경우가 있었지만, 최근에는 YouTube가 나쁘지 않고, 넷플릭스등의 동영상 컨텐츠가 발달함에 따라, 1인 비품이라도 텔레비전은 반드시 넣는 경향이 계속 됩니다. 스마트 폰을 미러링하여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여러 가지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


    실제로 닌텐도의 스위치나 PS4를 연결하여 게이프니을 즐기다 보면, 대작은 기업의 제품에 연결하여 게이입니다 하고 있는 것과 다를 바 없었습니다. PS4를 하기 때문에 맥박 방에 가끔 가곤 하는데, 거의 삼성과 LG등 대작은 기업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푸루스 방에서 게이프니을 하는 것과 비슷한 1 한 생각을 받아 가성비를 감안하면 매력적입니다. 알고 보니 고추냉이 망고의 고급형 모니터로 대응하고 있던 플리커프리 이외에, 로우 블루 라이트까지 그대로 두어 눈의 피로를 줄여 준다고 합니다.


    >


    >


    이제 이야기한 것처럼 HDR하나 0을 지원하고 4K해상도까지 갖추고 더 생생하고 뚜렷한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슴니다.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즐겨보시는 분, 넷플릭스에서 미드보시는 분에게는 고정 스토리의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FHD를 UHD수준으로 변환하는 오푸스가 1링까지 지원되는데 TV의 역할로 크게 부족하지 않고 느껴집니다.


    >


    영상 컨텐츠에 있어서 화질만큼 중요한 것이 사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Wx10W출력의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가 있고, 몰입감을 너에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당장은 만족하지만 설사 시라도 사운드가 부족해지면 나중에 별도의 사운드 바를 설치하면 될 것 같습니다.


    >


    가성비를 찾으면 많은 분들이 가장 걱정하고 있는 것은 바로 A/S입니다. 아무래도 55인치 TV정도로 한번 구매하고 장기간 사용하기 위해서 아주 만감 할 수밖에 없습니다만. 와사비 망고에서는 패널에 대해서 2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문재라면 무상으로 처리하기는 어렵지만 단순한 불량 글재주와 또는 2년간 보증을 받을 수 있다면 나쁘지 않아프지 없네요.


    >


    4K해상도를 지원하는 와사비 망고의 55인치 TV, ZEN U550모델에 대해서 짧은 소감을 정리해 슴니다. 프리미엄 TV를 사면 물론 좋지만, 결코 가격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소리 높여 사용할 목적으로 선택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특히 PS4, Xbox등의 콘솔 게이를 즐기는 사용자라면 괜찮은 옵션이 될 슴니다. TV 선택에 있어 스펙도 놓치지 않고 합리적인 소비까지 염두에 두고 있는 분이라면 참고해 주십시오:D국내 최저가 확인을 클릭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