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SF영화 <에하나리언 워페어, Alien Warfare> 외계인이 모성아이에 이끌려 지구에 온 말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9:37

    >


    -장르:SF액션-제작:America-상영 때에:1시 노노 28분-입장:15세-개봉 한자:2019년 4월 5개(북-미)감독:제레미아 존스(Jeremiah Jones)-출연:쿠르 레이 토우은스나프지앙아이다(Clayton Snyder, 마이크 역), 데이비드 미도 우즈(David Meadows, 크리스·역), 다니엘 워싱턴(Daniel Washington, 졸음이나 역), 스콧 C.에(Scott C.Roe소프트 역), 라리사앙도우레이도우(Larissa Andrade, 이쟈벨라 역)외.


    이 영화는 '벤 베하 성(Ben Bailey)','데이브 페이커(Dave Baker)및'네이선 조 블루(Nathan Zoebl)'가 공동으로 시 나쁘지 않고 리오 작업을 하고,'제레미아 존스'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1장 편작입니다. 그는 이전에 단편,<하나, 800 Days, 20개 4>,을 연출했습니다.


    집에서 편안한 1상을 즐기던 '크리스'에 한통의 전화가 걸린다. 이렇게 그와 함께 CIA의 비밀작전에 투입되는 미 해군 특수부대 네이비실(Navy Seal) 팀원들이 다시 한자리에 모인다. 그 중 한명은 현역을 은퇴한 크리스 너가 형 마이크다.이들에게 내려진 미션은 비밀과학기지와의 연락두절 원인을 파악하고, 그곳에 긴급한 귀취가 발생하면 어딘가에 보관된 기밀품을 가져오는 것이다. 4명으로 구성된 팀은 과학 기지 수색을 하지만 생명체를 찾지 못하고 여기 저기 잿더미로 보이는 신비한 흔적을 발견한다. 수색 도중 다행히 생존한 여성을 발견하고 그가 생물학자임을 확인한다. 그렇게 해서 그녀에게서 이곳에서 벌어진 놀라운 문제들에 대해 묻는데, 그 원인은 운석처럼 보이는 외계 물체에 있었다. 그러다 문제의 진상을 파악하는 동안 가공할 과학기술을 가진 괴생명체가 오는데. 제1최근 팀원은 외계인과 교전을 피하지 못한다. 그렇게 해서 이들이 지구에 온 목적과 운석의 정체가 밝혀진다.


    >


    이 영화에 출현하는 외계인은 교복? 갑옷을 입고 있는 마치 게입니다. 캐릭터를 연상시키는데 온라인액션RPG게입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쓰이는 아바타, 깡통 로봇을 보는 듯하다. 아니면 세계적인 동화 작가'라이먼 프랭크 바움(Lyman Frank Baum, 1856~1919)'가 쓴<오즈의 마법사 The Wizard Of Oz>속의 인물이 소견이 있다. 이 작품은 나중에 아이애니메이션, 영화, 연극 등으로 제작돼 여러 차례 리메이크될 정도로 문화계에 미친 영향력이 대단한 명작이었다. 어쨌든,"도로시"여행 파트너 1개인 "양철 나무꾼(The Tin Man)"와 이 영화에 출현하는 우주인의 복장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지만 그 둘의 모양은 다르지만 소견은 대동소이하다는 소견은 지울 수 없다.


    >


    >


    본 영화 속 이들은 위장, 차원이동, 레이저건, 보호막처럼 초고도로 발달한 문명과 개별 능력을 지녔지만 개인의 보호 장비나 의상 개발에는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 눈치다. 그렇게 무거운 갑옷을 입었으니까 당연히 동작은 휴머노이드처럼 둔할거야... 이들이 신구 조화? 미?를 추구한다면 스토리는 없다.이처럼 투자자를 충분히 찾지 못한 제작진은 공상과학 장르를 무색하게 분장, 특수효과, CG 등 기술적인 모든 부분에서 낙제점을 받을 수밖에 없었다. 단, 현대 미군 특수부대의 개인 장비는 하트 톡톡~


    >


    이야기 아이디어는 새로운 것이지만 다른 한편에서는 황당 그 자체다.외계생명체 관련 영화는 이들 대부분이 인간의 적으로 설정된다. 식민지화를 위해, 자원을 구하기 위해, 파묻히지 마 파괴를 위해 그들은 지구를 찾는다. 그런 영화를 읽어본다 <인디펜던스데이>, <우주전쟁>, <월드인베이전>, <비욘드 스카이라인>, <화성침공>, <스카이라인>, <다크아워>, <어큐페이션> ... 그럼 왜 그들을 침략자로 만들었을까? 이를 논하기 위해서는 1947년 오메리카에서 생성한 '로 주례 웰 사건'에 사카노보레야 합니다. 뉴멕시코 주에 미확인 비행물체가 추락하면서 정부는 당초 발표를 번복하고 군 점검용 비행체가 떨어졌다고 해명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UFO와 관련된 목격자나 증거 자료는 쏟아지고, 1부 오메리카 대통령들과 세계 정상들도 외계 생명체의 존재를 인정 발언을 합니다.목격된 UFO는 지구상의 기술을 훨씬 뛰어넘는 것으로 그런 신비감과 경이감이 사람들의 감정 속에 막연한 공포심이 됐다. 그리고 고런 심리를 이용한 창작 활동이 1어 났고 대중 문화에 큰 역할을 부여한 것이었다.결미 주의!! 다시 영화로 돌아와, 그 "깡통 로봇"들은, 상술한 영화와는 다른 목적을 가지고 지구에 온다. 쉽게 네이버의 실 사총사를 먼지로 만들 수 있었지만 시간을 둔다. 그렇다. 그들은 인간에게 해를 끼치는 감정이 없었던 것이다. 다만 제대로 된 일이 없어 지구에 떨어진 인큐베이터 안의 베이비를 찾기 위해서다. "그 이유였나?" "당황해"


    >


    >


    그래서 사실 여부를 떠나 에하나리언의 생물학적 속성을 보여준다. 사람처럼 남녀가 따로 있는 자웅이체요, 아이를 위해서라면 물, 불을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모성애가 바로 그것이었다. 외계인에게 붙잡힌 크리스니까 네이비 실 요원들이 데리고 있는 외계인 아기, 양측은 인질을 교환하며 예를 갖춘 뒤 화목하게 끝난다. "오마이갓슈!"


    >


    ​ ​ ​ 겨우 5명이 이끄는 스토리에서 1부 출연자들의 연기는 심했다 영어 대사를 잘 몰라도 다리로 연기하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형제로 나쁘지 않았던 클레이턴 스나이더와 데이비드 미드즈의 스토리가요. 안면근육을 풀지 마라?둘 사이의 유치한 권력다툼과 엉뚱한 화해를 보고 있으면 천불이 나쁘지 않아 손발이 오그라드는 존 지 배역의 대니얼 워싱턴은 좀 낫다. 중후한 상황에 맞지 않다 코믹 연기 1인지 모르나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무비에 '브레이크'역할을 맡았다.


    >


    >


    이 블로그의 "포스팅"을 보면 알 수 있지만, 필자는 SF물전의 이야기로 좋은 것 같다. 하지만 이는 지금까지 본 외계인 소재 무비 중 최하위권에 머문다. 그러나 불행 중 다행은 꼴찌를 면했다는 것. 내 머릿속의 최악은 여전히 <배틀십:라스트솔저, Battalion>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