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콜라비 효능 궁금하시면 매우최근 바로 주문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4:39

    >


    3년 부지 전체 제주도에서 콜라비와 비트를 주문하고 먹은 농가의 상품을 블로그에 한번 제대로 들어 주고 있다 해놓고 이제서야 약속을 지키게 됩니다. 죄송합니다, 블로그에서 콜라비 주문을 받아 보려고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 아이의 얼굴 크기의 제주 콜라비 이 1 까서 먹으면 배가 불러서 식사의 사고 제로!그러니까, 이 겨울의 다이어트 때문의 night의 식단은 코야 1병입니다.


    >


    콜라비는 칼슘, 철분이 있어 뼈가 약한 분에게 좋지만 칼륨 성분은 몸속 어린이가 쌓인 본트리움을 배출하는데 탁월하다. 비타민C 함유량이 높아 노화예방, 면역력 향상효과, 풍부한 섬유질과 수분장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 개선효과도 있습니다. 좋은 성분이 아무리 많아도 맛이 없으면 안됩니다.제주콜라비당도 최고 완전보증!


    >


    외피도 얇고 쉽게 벗겨져 버리는 살이 적기 때문에 제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


    물김치,생채,깍두기를만들어먹어도좋지만개인적으로껍질친구로만들어서댁에먹는비결을추천합니다. 그만큼 당도 완전하게 보장합니다.


    >


    한 박스 15kg약 24~25제주 콜라비, 송료를 포함 만원(25,000원+택배비 5,000원)


    >


    3년간 직접 먹어 왔지만 덱무 맛있는 콜라비인 공으로 농업을 한 상품이 많이 팔리기를 바라는 감정으로 주문을 받습니다. 아래 링크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입금하시면 모두 sound 날짜에 moning을 확인하시고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해주십시오.주문서 작성이 귀찮으신 분은 비밀댓글 또는 톡톡으로 연락처와 주문 수를 알려주시면 메일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