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숑 눈물 개선에 효과적인 더 잘 먹는 "스누펫" 유기농 가수분해 양고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7:09

    비누방울 개선에 효과적인, 더 잘 먹는 '스누펫' 유기농 성인물을 소개하자!!


    Special -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존재인 어린이를 위해 Natural - Natural 원료만을 사용하여 Optimized - 개체의 특성에 맞게 영양, 키블 형태까지 최적화한 Organic - ECOERT 유기농 인증을 받은 Pet Food의 머리글자를 의미합니다.더 잘 먹는 스누펫 푸드는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HACCP 적용 애완동물 푸드 전문공장에서 안전하게 만들어졌습니다.*HACCP?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으로 "주름털"이라 부른다 *키블 사료원단으로 만들어서 굽거나 압출가공한 사료를 적절한 크기로 파쇄한 것 스누펫 브랜드명만 봐도 저희 아이를 최우선시 합니다! 그것만 믿고 먹일 사료라는 것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죠?


    >


    택배함을 개봉했는데 깜짝 놀랐어? 머나먼서류봉투?뭐지?서류봉투안을확인하고キャ감탄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당사는 애완동물의 건강·복지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회사이다.체험단문을 어떻게 올려달라는 글이 아니라 개선 및 보완사항이 있으면 연락달라는 글! 소비자의 생각을 충분히 연구 반영한다는 회사의 열린 마인드가 느껴졌어요!! 서론이 너무 길었죠? 그럼 앞으로 더 자주 먹는 스누펫, 유기농, 가수분해 양고기를 소개할게요~!!


    >


    >


    즐겨 먹는 스누펫 푸드인 가수분해 양고구마+오가닉 고구마의 후드에는 원재료가 세세하게 적혀 있습니다.~제품 종류는 성인용 양고기와 시니어용 연어로 나누어져 있는데, 우리 봉자는 성인물이니까!! 양고기로~!!


    >


    유통기한도 여유롭죠?


    대부분? 나만 그런가? 눈물의 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는 것은 "연어"로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저도 그래서 봉자에게 항상 연어가 주원료인 사료를 먹였거든요!! 알고 계셨나요~? 식알레르기로 눈물이 나는 경우 대부분 단백질이 원인이래요~!! 그래서 스누펫푸드는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그레인프리!! 옥수수, 밀, 콩 단백질을 사용하지 않아 곡물 알레르기 감소에 도움을 주고 가수분해!! 효소를 이용하여 단백질을 가수분해 하고 알레르기 감소에 도움이 되는 유기농 인증원료를 사용하여 아이들에게 최상의 사료를 재가공 한답니다! 정확하게 연어를 좋아한다는 제 소견은 잘못된 소견이었음을.. 알겠습니다... 엄마가 똑똑해져야 하는데... 엄마가 더 노력하다 본 자라!!ㅎㅎㅎ, 다시 각설하고!개봉하면 300g씩 5개의 작은 포장 되어 있는 슴니다~!소포로 나뉘어 있고 보관이 용이합니다! 포장지 보세요.표준 백색 비닐 포장이 없고 포장지 1까지 정말 신경 쓰는 것이 느껴지네요~? 귀여워요~


    >


    포장을 뜯자마자 바로 봉자! 내 건가? 내 거지? 매운 냄새를 맡자!! www.


    >


    >


    얌전히 두 손 모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


    >


    스누펫 8mm로 저밀도 알갱이 알갱이로 애완동물이 먹기 좋은 크기!


    >


    스누펫 사료를 앞에 두고 기다리는 봉자입니다!


    엄마! 안 줘? 차라리 안 보겠다고 아이에게 타듯이 기다리는 막대기에 지금, "먹어!"라고 외쳐봅니다!!


    >


    밥통에 머리를 팍팍 묻었어요. www.


    >


    >


    흐흐흐, 보이시죠? 입을 벌리면서 열좀 더 씹어먹는 봉자의 모습이 거짓말없이 잘 먹겠습니다!! 연어만 삼키고 양고기를 먹어서? 그러면 여기서 생생한 ASMR로 가볼까요?


    스누펫 먹이를 먹는 봉자의 ASMR 완전 좋죠? 짜잔!! 봉자 정말 잘 먹어서 예쁘네요. 스누펫사료가 맛있어서 그런지 엄마는 기분이 좋아~(웃음)


    >


    한잔 홀짝거렸습니다 아쉬워서 섭취기를 바라보는 봉자.그만 먹어.살 찌어. 아! 그러고 스느펫 사료는 4번 코딩 기술을 특허를 받았다고 하네요!!표준 특허 받으면 무엇인지 잘 모르지만 믿음직한!! 유기농 인증 원료 사용! 노그레인! 가수 분해!4회 코팅!더 잘 먹는 스느펫 사료!! 더 잘 드셔야죠~? 스누펫 유기농 가수분해 양고기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우리 아이의 건강을 책임지는 "더 잘 먹는 스누펫"이상으로 뒷말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은 해당 업체에서 제품만 공급받아 정직하게 작성된 것입니다.-​#스느펫#유기농#가수 분해는 양 고기#유기농 사료#가수 분해 사료는 애완 동물 사료 전문#비전 사료는 큰 강아지 눈물에 좋은 사료#면역력 증진#장의 건강에 도움#사료 추천#비전 사료 추천#스느펫, 유기농 가수 분해 양 고기#오도 루토우용 양 고기는 잘 먹는 사료#노그레잉#유기농 인증을 원료#4번 코팅 특허#막대기's_tory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