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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학이말] 세계의 자율 주행, 어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7:21

    [국립대구과학관 과학 스토리] 세계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나? 앞으로 필요한 것은?


    아직 길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언젠가는 정예기에 자주 자율주행차를 보지 않을까요? 예전엔 보이지 않던 전기자동차를 요즘은 쉽게 볼 수 있는 것 같네요.^^대구 도시 철도 3호선의 경우도 사례는 다르지만 무인 자동 운전입니다! 처음에는 안전에 대한 사고가 많았지만 최근까지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럼 항상 그랬던 것처럼 세계의 자율주행에 대해 한 번 알아볼까요?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현참으로 크게 다가간 세계의 자율주행의 예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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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 출처 과학 기술 정보 동싱브_과학 기술_ICT_정책 기술 동향 ​ ​ 1세계의 자율 주행. 어디까지 왔을까?이제 필요한 것은?2. 뉴욕-America, 뉴욕 브루클린 지역에서 자율 주행 셔틀 버스를 운행 계획 교통이 혼잡해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불모지였던 뉴욕에서 상업용의 자율 주행 자동차 운행.이 자율 주행 셔틀 버스는 IT단지인 브루클린의 네이비 야드 내의 순환 도로를 시속 40킬로로 순환하며 주로 단지 내 근로자 8,500여명이 통근 용도 로이 이용할 전망 3. 캘리포니아-America1반의 도로에서 자율 주행을 위한 규제 개선 방안 발표 캘리포니아 주행 정부는 자율 주행 트랙을 1조의 도로에서 시험 운행하도록 규제 개선 방안 발표 및 의견 수집 계획-현재 시험 운행에 참여하기로 한 회사는 알파벳 웨이 모, 폴크스바겐, 메르세데스 벤츠, 테슬라 등 62개사 등 모두 678개의 자율 주행 트랙이 운항 계획 4. 싱가포르 길이 12m, 승객 80명, 자율 주행 버스. 세계에서 1시도 한정된 도로 시험 운행에서 내가 전용 도로 만들기, 자율 주행 자동차를 실제 도로를 시범 운영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전용 도로'을 도심에 마련했고, 버스 전용로, 자동차 전용 고속 도로처럼 자율 주행 전용 도로를 만들겠다는 복안 5. 중국 도시를 연결하는 자율 주행 전용 도로를 건설하는 방안 왕복 8차로 도로의 중심 2차로를 자율 주행 자동차 전용으로 운영의 수도 베이징과 허베이 성 슐 앤구 수컷 약세 새구)1)을 잇는 100km길이의 고속 도로에 자율 주행 전용 도로가 설치되는 방안-개발 초기 100평방 미터 규모로 추진하다 점차 범위를 확대 숙취, 기적과 2,000㎢규모를 개발할 것(이는 서울시 면적(605㎢)의 약 3.3배 6. 자율 주행이 해결해야 한다고 나는?20년 전후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 시험이 한 시오 나 면, 자주 달리기행 자동차와 1반 차량과의 혼합의 증가, 자율 주행과 1조의 차량이 혼재된 경우 짧은 간 거리의 군중 주행 불가능 ​ 7. 자율 주행 향후 방향성은?교통 혼재를 막기 때문에 효율적인 인프라를 건설하는 것이 중요한 차이나, 싱가포르-1부 차선을 자율 성주 이상 차로로 운영 America-규제 완화 및 폐쇄형 도로에서 자율 주행 중의 과라도 자율 주행 차량의 도입에 의한 교통 안전 개선과 도로 이용 효율 향상에 대응 단계별 에쵸무당 도로 인프라 정책 방안 마련 필요의 출처 과학 기술 정보 동싱브_과학 기술_ICT_정책 기술 동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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